(제128회) 69주년기념 한국성악회 정기연주회 세계의 음악여행

한국성악회는 대한민국 문공부 1호 등록 성악단체로 우리나라 성악의 메카로 국내 외 유수의 성악가를 배출하였습니다.

한국성악회는 매년 2-4회 정기연주회를 국내 외 유수의 공연장에서 개최하고있으며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해외에서 습득한 수 많은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보급하므로 국내의 성악을 사랑하는 많은 성악가들과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연주를 이어가고있다.

본 공연은 세계의 음악을 연주하므로 다양한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악회를 선사 할 것 입니다.

총기획과 제작에 김종혁 교수가 맡고있으며 출연 김청숙, 하애란, 정선화, 김윤정, 허숙진, 김동진, 조수진, 박문주, 김현정, 이선옥, 강나래, 이미혜 바리톤 강백호, 강병주씨가 출연하여 우리다운 음색과 정다운 음악을 연주합니다. 반주에는 김은화, 임수정씨가 1부와 2부를 나눠 성악기들과 아름다운 앙상블을 선보일 것 입니다. 여러분들의 계속되는 사랑에 한국성악회 일동은 앞으로도 더욱더 노력하고 또 노력하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