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피기 내한공연

공연설명

CF주제곡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s‚ 영화 프렌치 키스 Dream little dream으로 잘 알려진 로라피기가 내한공연을 갖는다. 먼데로 데려다주는 듯한 향수 어린 음색의 나른한 곡조에서 꿈꾸는 듯 감미로움과 행복감이 느껴지느 로라피기의 노래는 가을밤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혹은 다가올 사랑을 예감하며 듣기에 더없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