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O 공연예술아카데미 12기

공연설명

성촉절이 지난 어느 겨울, 엘리자베트 포르트너 농가에 커다란 까마귀들이 찾아온다. 그들의 등장과 함께 엘리자베트 가족들은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전에 없던 행복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숲속으로 까마귀들을 찾으러 다니던 엘리자베트는 한 마리의 까마귀를 만나고 '자베트'라는 이름을 그에게 붙여준다. 그렇게 차차 인간들과 관계를 맺으며 인간의 언어를 배우게 되는 자베트는 서서히 자신의 존재에 대해 망각하기 시작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