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 Island - 괴짜섬

공연설명

이 작품은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진화론의 고향, 살아있는 박물관이라 불리우는 갈라파라고스 섬을 모티블 한다. 오랜 세월 육지와 격리된 채 기후와 먹이 때문에 지구 유일의 생태계가 발달하여 그 곳만의 희귀종들이 생겨 난 것.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