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믿음의 기원 2 - 후쿠시마의 바람

공연설명

정체 모를 소녀와 과묵한 청년이 이야기를 나눈다. 바닷가 놀이기구에 대해 이야기 하던 둘은 그 놀이기구를 타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모종의 사고처리를 자임하고 시설로 투입된 이들을 취재하려는 여자, 그리고 우연히 만난 청년과 함께 바다를 응시하며 선문답을 나누던 남자 그리고 각기 다른 방식으로 아픈 과거를 공유하며 이별을 앞둔 부부 이 모든 인물들이 모이는 한 장소에 바람도 없이 조용한 해일이 다가온다. 그리고 어느 철학자의 수상소감 연설이 겹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