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보스케 아르도라 - 사랑의 숲

가상의 숲에서 펼쳐지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현대 플라멩코.

잠복한 사냥꾼과 동물이 공존하는 시간, 무대 위 무용수들은 쫓기고 도망가고 굴복시키고 파괴한다. 이들의 정열적인 춤사위는 어둡고 깊은 숲 한가운데서 벌어지는 자연의 폭발, 생존과의 싸움을 구경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스페일 현대 플라멩코의 새로운 스타, 로시오 몰리나의 <보스케 아르도라>는 그녀의 최신작이자 가장 극적인 작품으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제공동 기획작품으로 제작되었다. 솔로·듀엣·트리오 등 다양한 열정의 스페인 현대 플라멩코로 구성된 이 작품은 무용수들의 정열적인 춤사위와 라이브 뮤지션의 음악으로 관객을 이국적인 스페인의 '사랑의 숲'으로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