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

(2015)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보스케 아르도라 - 사랑의 숲

공연단체
로시오몰리나 Rocío Molina
공연장소
대학로예술극장
장소상세
대극장
공연날짜
2015.10.23 ~ 2015.10.24
장르
무용
안무가
로시오 몰리나
행사명
(2015)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해외초청작 스페인
작성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

공연설명

가상의 숲에서 펼쳐지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현대 플라멩코.
잠복한 사냥꾼과 동물이 공존하는 시간, 무대 위 무용수들은 쫓기고 도망가고 굴복시키고 파괴한다. 이들의 정열적인 춤사위는 어둡고 깊은 숲 한가운데서 벌어지는 자연의 폭발, 생존과의 싸움을 구경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스페일 현대 플라멩코의 새로운 스타, 로시오 몰리나의 <보스케 아르도라>는 그녀의 최신작이자 가장 극적인 작품으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제공동 기획작품으로 제작되었다. 솔로·듀엣·트리오 등 다양한 열정의 스페인 현대 플라멩코로 구성된 이 작품은 무용수들의 정열적인 춤사위와 라이브 뮤지션의 음악으로 관객을 이국적인 스페인의 '사랑의 숲'으로 인도한다.

출연진

로시오 몰리나, 에두아르도 게레로, 페르난도 히메네스

제작진

로시오 몰리나 S.L(제작), 미스터 단테(위임제작), 마테오 페이후(예술감독), 로사리오(음악감독/트롬본 작곡 및 편곡), 에두아르도 트라시에라(기타 작곡 및 트롬본 편곡), 파블로 마르틴 카미네로(트롬본 작곡), 카를로스 마르케리에(조명디자인), 파블로 마르틴 존스(음향디자인), 호셉 아우마다(의상), 솔레닷 세세냐(스타일리스트), 안토니오 세라노(조명), 하비에르 알바레스(음향), 아드리안 몰리나(무대매니저), 로익 바스토스(총제작), 막달레나 에스코리사(행정)

멀티미디어 콘텐츠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