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판-Push/Pull

밀고 당기는 인간관계에서 드러나는 본성

2014년 SPAF-솔로이스트에서 초연되었던 이정윤의 독무 <판>에 이은, 판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판-Push/Pull>은 취약하고 위태로운 인간관계에서 드러나는 본성, 즉 우리의 숨겨진 모습을 그린다. 안정된 연출, 절제미와 노련미가 극대화된 무대로 호평받는 <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번에 다시 무대에 오르는 <판>에서는 원형 그대로가 아닌 장르/세대 간의 벽을 넘어 새롭게 재탄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