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Next Wave Dance Festival Korea

출연진

<시간이 마술을 걸어온다면...> 홍미성, 김윤순, 고흥균, <Edge> KIno Saiko, <네 멋대로 해라> 문진학, 박준우, 양현정, 김광태, 김수광(목소리), <Shoku> Ikuyo Kuroda, <고리와 꼬리Ⅲ> 이정은, 김종필, 류지영

제작진

[예술극장] 진용남(조명감독), 김윤희, 하종기, 김민재, 이한준(조명), 김예곤(무대감독), 도명호(음향감독), <시간이 마술을 걸어온다면...> 양재영(의상), <고리와 꼬리Ⅲ> 박소연(음악편집), 송인호(사진), 윤관(의상), 김은희(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