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Rose & Mating Dance - 봄의 제전 / 볼레로

1부. 장미_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전

매년 봄 돌아오는 봄의 의식, 부족들이 땅을 예찬하는 춤을 추고 젊은 여자들은 선택된 자를 가리기 위해 서클 춤을 춘다. 그런데 이번 봄에는 남자들도 젊은 여자들의 신비로운 서클의식에 참여하고 싶어 한다. 현자는 조상신들을 부르는 의식을 한 후 계시를 받아 남자들도 참여하게 한다. 결국 남자가 선택된 자로 희생된다. 땅은 여자를 의미하기에 남자가 희생되어야 더 조화롭고 비옥하게 된다는 것을 부족은 깨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