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

(2009)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Rose & Mating Dance - 봄의 제전 / 볼레로

공연단체
안성수 픽업 그룹
공연장소
(재)세종문화회관
장소상세
M씨어터
공연날짜
2009.11.17 ~ 2009.11.18
장르
무용
안무가
안성수
행사명
(2009)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국내초청작
작성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

공연설명

1부. 장미_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전
매년 봄 돌아오는 봄의 의식, 부족들이 땅을 예찬하는 춤을 추고 젊은 여자들은 선택된 자를 가리기 위해 서클 춤을 춘다. 그런데 이번 봄에는 남자들도 젊은 여자들의 신비로운 서클의식에 참여하고 싶어 한다. 현자는 조상신들을 부르는 의식을 한 후 계시를 받아 남자들도 참여하게 한다. 결국 남자가 선택된 자로 희생된다. 땅은 여자를 의미하기에 남자가 희생되어야 더 조화롭고 비옥하게 된다는 것을 부족은 깨달게 된다.

2부. Mating Dance_라벨의 볼레로
동물들은 본능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민첩하다.
특히, 짝짓기 시기에는 흥분으로 인하여 민첩성의 정도는 극에 달하고 본능적으로 서로를 유혹하기 위해 춤을 춘다.
암컷들은 까다롭다.
짝짓기 시기에 암컷들은 많은 수컷들 중 최고의 수컷만을 선택하고, 그조차 암컷들의 변덕스러움으로 물거품이 되기 일쑤다.

출연진

김동현, 김보람, 박민영, 박수인, 이주희, 이혜상

제작진

여훈(무대감독), 신호(조명디자인), 탁형선(조명), 김정규(무대진행), 신상훈(조명팀), KUHO(의상), 스토미웍스(포스터디자인), 김보람(일러스트레이션), 김승민(무대진행), 문준영(무대진행), 이성호(조명팀), 조철민(조명팀), 송계생(조명팀), 공연기획 액투비(매니지먼트), 박임서(무대기술팀장(세종M씨어터)), 김종문(무대감독(세종M씨어터)), 이중우(조명감독(세종M씨어터)), 조영진(음향감독(세종M씨어터)), 안종칠(기계감독(세종M씨어터))

멀티미디어 콘텐츠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