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젊은 안무자 창작공연 ; 낯선이

공연설명

많은 것들에 대하여 담담해져가는 자신을 발견하다. 가슴 벅찬 환희보다는 조그마한 감동에 마음이 가고, 화려한 겉치레는 그저 바라보기 좋을 뿐 내 것이 되기에는 부담스럽다. 또, 많은 이의 관심을 받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의연히 사그라질 줄 아는 미덕을 갖게 된다. 마치 표정 없는 그림자 속에 숨어버린 낯선 이를 보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