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 문화예술축전 서울국제무용제 ; 태양의 연인들...外

<작품해설>

태양은 지구를 비옥하게 한다. 인간들은 지구에 살고 하늘을 존경하며 또한 일하고 즐거움을 찾지만, 인간들이 고통을 인내하도록 가르치는 태양에 의하여 스스로 일어선다. 이것은 내일로 향하는 과정에서 인간을 돕는 사랑과 애정의 힘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