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작가 겨울무대 ; 동창생 - 한 놈만 죽인다

공연설명

고등학교 동창인 학수, 민구, 유진, 자영은 영화감독으로 성공한 남희의 초대를 받고, 남희의 작업실을 찾게 된다. 친구들은 2년 만에 재회해서 내일이면 붕괴될 남희의 작업실에서 최후의 만찬을 즐기게 된다. 다음 날 지하 작업실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친구들 중 한 사람과 동반자살을 하겠으니 한 사람만 밖으로 내보내라는 남희의 전화였다. 그제서야 친구들은 덫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친구들을 대신해서 밖으로 나갈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때 아무 것도 모른 채 화장실에서 나오는 민구에게로 시선이 집중되고 학수, 유진, 자영은 민구를 제물로 삼기 위해 계략을 짜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