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작가 겨울무대 ; 명작의 탄생

공연설명

변두리 주택가에 자리 잡은 작고 허름한 미용실. 밤늦은 시각, 미용사는 예약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손님이 나타나지 않자 미용사는 짜증이 난디. 그 때, 풍경소리 울리며 문을 열고 누군가 미용실로 들어선다. 비단결 같은 긴 머리를 휘날리며 까만 가죽재킷에 기타를 둘러맨 그는 미용사가 그토록 기다리던 손님이 아니던가! 손님의 머리카락에 반해버린 미용사는 손님의 머리로 미용대회에 나가면 우승은 따 논 당상이라며 머리모델이 돼줄 것을 부탁하지만, 락커인 자신의 긴 머리에 대단한 자부심을 갖고 있는 손님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일언지하에 거절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