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팩 솔로이스트 1팀

우리는 스스로 혼돈 하며 살아가고 있는가?

아니면 사회 구조와 시스템으로 인하여 혼돈되어 지고 있는 것일까?복잡하고 무질서한 현대 사회에서 우리는 왜 스스로 혼돈 하지 못하고 혼돈되어지고 있는 것일까?

<선택 - Choice>

선택에 관한 어떤 것에 대해 말하는 것 같다. 여기서 한복입은 벤츠와 버선신은 비엠더블유는 나에게 시대는 달라지고 있다고 말한다.

<파이팅 룸 - Fighting Room>

춤과 더불어 다양한 운동이나 스포츠, 무술 등에는 움직임을 비롯하여 인간의 신체적 감정적 상태를 반영한다. 또한 그것들은 각자의 범주 안에서도 움직임의 방법과 상황에 따라 변화한다. 하나의 범주 안에서 그 힘이 극대화 되어 있는 상태 즉 'High'의 상태는 다양한 움직임의 영역 안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또한 그것이 춤 안에서 일어나는 ‘High'적 형태와 같은 것이라면 어떻게 춤과 결합되어 질수 있는지에 대한 가능성을 찾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