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팩 솔로이스트 2팀

<빠른 전환 - Swift Shift>

당신이 생각하는 그 순간 또는 믿는 또는 아는, 그 순간 당신은 많은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느끼는 순간 당신은 아무도 아닌, 당신은 그 자체입니다.

<출입구 또는 몽환 – Entrance or en-trance>

“Entrance” (출입구) 또는 “en-trance”(몽환) 허성임과 아바토와 페르메의 다이렉터로 있는 스테프 레누스의 30분 솔로 작품이다. 이 솔로는 컨템포러리 댄스와 아바토와 페르메 고유의 스타일 즉, 의식과 종교 그리고 언더 그라운드 예술의 요소를 복합한 작품이다.

<존막 - Jean Marc>

한 남자는 무의식속에서 솟아나는 응집과 포효 그리고 열반에 들기까지 고립이라는 공간의 이름안에 초대된다. 이는 궁극적으로 현실과 환상의 경계사이에서 Jean Marc 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한 자아의 충돌을 빌어 관객과의 상상력을 공유 또는 해체의 지점을 탐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