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젊은 안무자 창작공연

제작진

[극장스텝] 이인연, 진용남, 신호(조명), [극장스텝] 홍승욱(음향), [극장스텝] 이동선(무대), [사랑니] 장효정(의상), [나는 네가 행복했으면 해] 오수현(의상), [What does this mean...] 김주민(의상), [5월의 라일락] 김득문(무대디자인), [5월의 라일락] 천정(미디어감독), [5월의 라일락] 김은영(의상), [5월의 라일락] 이광진(음악), [half] 이재환(무대디자인), [half] 이재필(무대감독), [half] 김기현, 김수정(영상), [half] 류상수, 배상현(사진), [half] 손혜련(의상), [IN 人] 조성한(조명스텝), [침묵에 우는 사람들...] 이성진(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