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정원

공연설명

밤의 길고 긴 어둠속에서 길을 헤매던 우리는 어느새 얼어붙은 대지의 끝에 마주보고 서 있었다. 우리는 그 동안 서로 다른 날개로 비껴 나는 새이거나 몸을 웅크린 채 어둠을 가로지르는 검정 혹은 고양이였다그래서 화려한 말들과 포효하듯 질러대는 함성으로 벽을쌓아 누군가의 숨죽인 기도소리(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