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샤일록

정의신 연출은 인생의 희로애락을 꾹꾹 눌러담아 핍박받는 유태인 샤일록과 다를 바 없는 이 시대의 소외된 이들을 비춘다.

작품 속 인물들은 눈물과 웃음이 뒤범벅된 삶을 천연덕스럽게 살아내며 그래도 인생은 살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한다. <노래하는 샤일록>은 희망의 메시지와 치유의 힘을 전하는 따뜻한 위로 같은 작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