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있는 공연

공연설명

전통적 품바의 선율과 이미지를 현대적 사운드 매체의 활용과 movement로 연계하여 신명나는 한바탕 놀음으로 풀어 재해석하였다. 전체적인 느낌은 어둡지만 신선한 구성과 힘있는 동작들 그리고 신명나느 가락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공격적인 이미지마저 연출되어 진다. 무용이 70%, 음악이 30%로 구성되어 있고 빠른 전개와 더불어 시간과 상황 악기 그리고 움직임의 변화가 포인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