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노래 - 가을 그리고 또 봄

<작품해설>

가을 바람에 의해서 남녀의 우연한 만남이 이루어지고 또한 바람에 의해서 헤어지는 한순간을 그린 작품이다. 만남이 지속되는 짧은 시간 동안 남녀는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빈자리를 채워준다. 그리고 그 만남은 바람소리와 함께 사라진다. 무대배경과 조명은 공원을 암시하고 그곳에서 이들의 춤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