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댄스그룹 당당

공연설명

가장 의식이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이었던 고려시대, 때는 997년 제7대 왕인 목종은 18세에 즉위하나, 목종의 어머니인 현애왕후(천추태후)는 유약한 아들을 대신해서 나라를 다스린다. [천추의 한]은 목종과 그의 어머니 천추태후의 모정, 권력을 둘러싼 암투를 재해석해 역사 속 인물을 현재로 다시 불러들인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