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만에 배우는 한국미술1만년전

구성 및 개요

일상에서 마주치는 생활 속의 한국미술을 이해하여 삶의 여유와 풍요로움을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는 교양으로서의미술에 대한 지식과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새로운 예술교육의 장으로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

김홍도, 신윤복, 정선 등 교과서나 역사책에서 만나 오던 위대한 한국미술 작가의그림을 구석기부터 현대미술까지 우리 미술사를 해설패널과 실사 제작된 실물보다 더 실물 같은 작품 80여 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해설가의 작품 속 이야기와 함께 한국 미술사를 직접 배우고 체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