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콘서트 가우사이

가우사이는 아시아 최초의 안데스 민속음악 전문 공연단으로, 안데스 그룹으로서는 한국 유일한 전문 공연단.

안데스 악기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악기를 비롯해 중국의 전통악기 또한 한 무대에서 보여주는 다양하고 감칠맛 나는 공연을 펼쳐 보이고 있다. 300년이라는 식민지 기간 동안 자신들의 문화를 하나의 상실 없이 지켜온 민족적 열정을 이어 받아, 앞으로도 문화적 편견에 부딪치지 않고 잉카스의 혈통으로서 진실된 문화를 알리는데 역사적 사명감을 갖고 활동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