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키즈랜드전

구성 및 개요

해외에서는 이미 수년 전부터 어린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환경호르몬(새집증후군)이 없는 친환경 소재 놀이기구가 사회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최근 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재활용품인 강화골판지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종류의 신기한 작품들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함은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구환경의 중요성과 지구 온난화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면서 다양한 체험을 해 볼 수 있도록 조형물 디스플레이, 스포츠게임, 미로, 놀이기구, 포토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전시돼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