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월 아침의 음악회 - 아카펠라그룹 엑시트 "그들의 조화"

아침의음악회가 당신의 즐겁고 여유로운 아침을 선사해드립니다.

음악을 통해 일상에서 탈출하자'고 모인 남성 5인조 아카펠라그룹 엑시트(EXIT). 2008년 그룹 결성 후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카펠라 그룹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준 엑시트는 드디어 세상 밖으로 존재를 드러낸다. 국제적으로 통할 수 있다는 엑시트의 음악적 색깔의 고집은 2009년 8얼 한국아카펠라대회 대상을 시작으로 2012년 9월 중국상해에서 국제아카펠라대회 대상을 차지하였고 2014년 8월 미니엘범 'Ear Strike'를 발매하며 더욱더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엑시트는 현재 중국, 대만, 일본 등 초청공연으로 왕성한 활동중에 있으며, 2016년 중국 3개 도시투어로 북경, 사해, 심천에서의 단독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