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체아츠컴퍼니

공연설명

이번 공연은 프로코피예프의 <피터와 늑대> 이야기를 바탕으로 등장인물들이 특정한 악기와 멜로디로 연주되며 용감한 소년 피터가 지혜를 발휘하여 늑대를 잡고 오리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한 음악동화이다.

또, 듣기만 하는 일반적인 클래식 공연에서 벗어나 목관 5중주의 연주와 스토리텔러의 내레이션과 연기로 재미를 더할 <피터와 늑대>는 대형 스크린의 샌드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마치 그림책을 보는듯한 무대 연출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