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유키구라모토 송년콘서트

공연설명

한국인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유키구라모토의 송년콘서트 음악회. 유키 구라모토는 1부와 2부에 걸쳐 20곡을 연주하며 1부에서는 Pleasure of Green, Meditation, Second Romance 등 10곡, 2부에서는 Warm Affection, Lake Louise, Swan Song 등 10곡의 선율을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