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서울공연예술제 ; 현대발레갈라

출연진

정미란 . 문신원 . 이주영 . 이희영 . 김주연 . 신현정 . 류경흔 . 최은정 . 이지현(멀리 사라지는 물방울들), 백연옥 . 이영일 . 황정실 . 윤미애 (인연의 주머니), 나인호(1 x 1 = ?), 문영철 . 이영진 . 김인하 . 윤지선 . 최수진(비상)

제작진

강경렬(무대미술) . 황병기(음악) . 임규선(의상) (멀리 사라지는 물방울들), 최기봉(무대미술) . 장충렬(의상) . 모차르트 피아노 콘체르트 23번 外(음악) . 이은주(사진)(인연의 주머니), Dafepunk,Yello(음악)(1 x 1 = ?), 강경렬(무대미술) . 차이코프스키의 Swin Lake, 아르보 폐르트 外(음악)(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