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국제현대무용제 MODAFE : SPARK PLACE : 사막위.. 모래언덕 ; 오! 나의 비너스 ; Knee-Shot ; Panic ; 별을 따 볼까? ; Load

SPARK PLACE

Spark Place는 국내 현대 무용계를 주도할 차세대 리더 발굴을 목적으로 한국현대무용협회가 23년째 심혈을 기울여 진행해오고 있는 신인 발굴 프로그램이다. 한국현대무용협회 주관으로 개성 있고 유능한 젊은 무용가 선발을 위한 공개 오디션이 실시되며, 선발된 무용가에게 Modafe 페스티벌 기간 중 발표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