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서울무용제 ; 그 언덕 바람은 불고 ; 유배된 밤

출연진

배성철 . 박정은 . 편봉화 . 임차영 . 김주연 . 이현수 . 김현태 . 김가영 . 이현정 . 오유진 . 최윤성 . 김정미 . 성인숙 . 문진화 . 김동환 . 전기환 . 박민(그 언덕 바람은 불고), 김나영 . 이옥경 . 조양희 . 정지영 . 이혜원 . 김지연 . 김지영 . 남윤경 . 이유리 . 정은주 . 감해성 . 양수경 . 마승연 . 이보라미

제작진

이상만(음악) . 채명(대본) . 배승호(무대) . 민천홍(의상) . 신호(조명)(그 언덕 바람은 불고), 신호(조명) . 권용만(무대) . 김하림(무대) . 김윤관(의상)(유배된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