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서울변방연극제 ; 바람의 목적

"과거와 현대의 사랑이 넘나들며 바람을 피우고, 전통의 춤과 현대의 움직임이 만나, 국악연주에 한판 굿을 펼치는 코믹 풍자 댄스극

사랑은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는 이야기이다. 그에 따르는 바람이라는 사건은 욕망과 일탈로 얽힌 사랑의 또 다른 잉태물이다. 지금에 있어 바람은 코믹한 이야기가 될 정도로 흔해져버린 현상이다. 이를 몸으로 코믹하고도 애절하게 이야기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