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 홍웅기 전통무용 발표회 ; 무산향 ; 태평무 ; 사랑가 ; 포구락 ; 베뱅이굿 ; 살풀이 ; 강령탈춤(미얄영감, 할미춤) ; 승무

출연진

홍웅기(무산향), 신봉희 . 전성림 . 서승혜 . 김영미 . 이미영 . 최희정 . 나경연 (태평무), 홍웅기 . 고영숙(사랑가), 전경선 . 김혜자 . 정미라 . 장민하 . 박찬효 . 장숙현 . 최형선 . 이지연(포구락), 이은관(베벵이굿), 홍웅기(살풀이), 이종호 . 정미라 . 장민하(강령탈춤(미얄영감, 할미춤)), 홍웅기(승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