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페인팅 댄스 - 독일

<작품해설>

전자 음향과 옷을 만드는 다양한 재질의 천들을 이용한 새로운 예술을 선보이는 단체이다. 이 단체가 보여주는 작업은 옷이 주위환경과 부딪칠 때 나는 소리의 예술이다. 옷들은 움직임과 소리를 통하여 주위 환경에 반응한다. 전파들은 완전히 새로운 민속 옷, 셔츠나 노동복 등 오디오 의상과 만난다.

이 그룹은 미니 컴퓨터에서부터 간단한 소리 또는 우리 주위의 음성 등 다른 전자악기를 사용한 뒤 고리나 피치 또는 볼륨들을 바꾸고 빛과 열의 센서를 통하여 소리를 받거나 확대시킨다. 재충전할 수 있는 밧데리는 어떤 공간에서도 움직일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