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발레블랑 정기공연 - 故 홍정희 선생 5주기 추모공연

출연진

<조용한 대답> 김명희. 조윤라. 신은경. 한경자. 전주현(조용한 대답), <신시> 우혜영(한여자), 김나영, 최현주, 김선아, 노연경, 정수미, 강민지, 나일화(새들), 권금희, 안윤희, 김향좌, 정미자, 안재선, 이고은, 김희령, 윤정림, 장소정, 전성민, 윤혜준(나무윗동네여인들), 이대원(한남자), 김은정, 김수진, 황혜선, 김원미, 윤소윤, 김자영, 연지은, 김지영, 김수인, 탁지현, 성희승, 양보현, 정혜윤, 서지민(여자들), 권금희(노인), 손주미, 이미영, 정수미, 금희영, 변혜령, 김인영, 강민지(아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