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초밥

<작품해설>

신예여성연출가 오유경의 작품 <원더풀초밥>은 초밥집에 모여든 여러 군상들을 보여준다. 유독 초밥을 고른 것은 단순하면서도 까다롭고,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여러 맛을 가진, 마치 우리들의 삶을 보여주는 것 같기 때문이다. 정성이 들어간 초밥이 소중하듯, 우리들의 삶도 소중하다. <원더풀초밥>에는 그런 소중한 삶을 확인하는 많은 사람들과 맛있는 초밥이 나온다. 그들의 환상과 코믹함은 삶의 용기가 되고 마지막에는 초밥집 주인인 신기손이 맛있는 초밥을 만드는데 성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