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여정 - 태양의 춤

제작진

국수호(예술감독), 김승열(대표), 이경수(조안무), 조석연(음악), 박동우(미술), Mr.리(의상), 이상봉(조명감독), 이상익(소품감독), 정용진(무대감독), 도명호(음향), 이정환(기획), 신용오(그래픽 디자인), 박성민(사진), 황재섭(조안무), 백미현(조안무), 민희정(조안무), 이현지(조명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