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들의 연인 - 격동의 50년대, 연애 그리고 결혼

공연설명

자유연애라는 이름만으로도 비난의 대상이 되었던 50년대. 고박사 부부에게는 결혼 적령기를 맞이한 세 딸이 있다. 고박사 부부는 자산들의 경험에 비추어 첫째 딸을 자유연애로 시집 보냈지만,결혼 생활에 실패한 첫째 딸은 2층에 틀어박혀 속만 썩이고 있다. 둘째 딸도 막내 아들의 가정교사와 사랑에 빠져 결혼을 갈망한다. 하지만 고박사 부부는 첫째 딸의 실패를 탓하며 둘째 딸의 연애 결혼에 반대한다.결국 고박사 부부는 둘째 딸의 결혼 상대자를 구해주기 위해 서로 한 명씩 맞선을 주선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