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그 여자 억척어멈

공연설명

1951년, 한국전쟁 1.4후퇴 때 남쪽으로 북한 여배우 배수련이 브레 히트의 억척어멈을 연습하고 있다. 남편은 2차 세계대전 때 일본군에 끌려가 돌아오지 않고, 아들마저 남쪼긍로 피난오는 도중 인민군의 의용군으로 끌려가 버렸다. 홀로 남은 배수련은 오직 연극 연습에 몰두한다. 그러 던 어느 날 브레히트이 억척어멈이 검열에 걸려 상연될 수 없다는 소식을 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