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씨어터 창 10주년 기념 공연

공연설명

댄스씨어터 창은 동시대를 살아가며 겪고 있는 자연재해, 국가적 이슈 등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내용을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단순히 사건을 사실적으로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안무가가 할 수 있는 움직임 언어로 표현하는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감하는 작품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일본 등 다양한 해외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댄스씨어터 창 만의 작품세계를 선보이는 안무가 김남진이 자신의 단체인 댄스씨어터 창의 활동 10주년을 자축하는 의미의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1부 [EYE] : 박재현 안연주 / 마리오네트 이지형

아이의 눈을 통해 바라본 현시대 어른들이 하는 거짓말속에 아이는 귀를 막는다. 어른들이 보여주는 유혹의 환상 속에 아이는 눈을 감는다. 자라야하나 말아야하나? 어른이 만든 "신"이란 과연 존재하는 걸까? 너는 자랄 것인가 말 것인가?

2부 [씻김-PLAY] : 김남진/소리 양일동/기타연주 김성민

어린 시절 한 없이 크고 당당하게만 보였던 당신.. 언젠가부터 조금씩 굽고 쳐져버린 당신의 어깨.. 얼마나 많은 짐을 지고 걸어오셨을까? 당신의 무게가 나의 어깨가 내려앉는다. 이제 먼 길을 떠나는 그의 노래가.. 이제 다시 볼 수 없는 얼굴로.. 그리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