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PAF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제10회) 서울댄스컬렉션 10주년 기념 역대 수상자 1 : 영광주택 마동 201호 ; 이퀄(=) ; 샬롬 ; Silences We Are Familiar With

공연설명

2016년 서울댄스컬렉션&커넥션은 10주년을 맞이하여, 30여명의 역대 수상자들 중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꼬, 예술적 역량이 발전된 6팀의 안무가들과 더불어 글로벌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있는 유망한 해외 안무가들의 공연을 초청하여 10주년 기념 무대를 장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