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연기왕

공연설명

‘진정한 연기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나는야 연기왕>은 남산예술센터와 그린피그의 네 번째 공동제작 작품으로 사람들이 쉽게 꺼내지 못했던 ‘연기’에 관한 불편한 이야기를 그린피그 배우들과의 공동창작을 통해 누구도 예측하기 어려운 방식으로 풀어냈다.

오디션 형식을 차용한 <나는야 연기왕>은 새로운 제작 과정과 무대 연출을 통해 실제로 진정한 연기가 무엇인지 정답을 찾고 있다. TV 오디션 프로그램을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은 관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연출가가 제시한 최소한의 단서만으로 배우들이 하나의 오디션과 같은 무대에서 자신의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에 대한 자기 고백을 통해 배우로서 의미와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제작진

조만수(드라마터그), 최보윤(조명디자인), 윤민철(영상디자인), 민경현(음악), 홍유진(조명어시스턴트), 임유정(영상프로그래머), 김동진/윤의선/정주연/정하영/홍주희(조명크루), 김석기/김수진/신윤호/안정민/윤국중(영상크루), 이지영(조명 오퍼레이터), 신소정(음향.자막 오퍼레이터), 정가은(영상 오퍼레이터), 박보은(진행보조), 박정근(사진), 투바이투(디자인), 박현지(조연출/무대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