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인어를 사랑하다

공연설명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지원사업에 선정된 연극 '인어를 사랑하다'는 연오, 소진,한기 세 인물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인간탐욕의 기생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권력과 자본에게 사육된 지식과 예술, 정복당한 인간적 가치, 대물림된 탐욕의 지배자의 승계 등 인간탐욕의 기생자들이 무기력한 숙주가 되어버린 인간적 가치(사랑, 우정, 희생, 의리, 용기, 가족애 등) 속에 어떻게 뿌리내려 그 생명인 정신을 서서히 먹어 치우는지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