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사춘기

공연설명

지난 2000년부터 시작되어 '고딩만의세상','섬집 아기' 등에 이어 극단 신화가 선보이는 <청소년극장>의 세번째 공연 '사춘기'는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고등학생들의 꿈과 현실을 무대에 담아낸 작품이다. 중학교 떄부터 절친한 예인여고 2학년 동급생인 선미,미연, 종숙이 일류대학에 재학중인 남학생 김성훈으로부터 과외를 받기 시작하면서, 각자 자신만의 사랑을 키워나가는 순수한 모습과 그들만의 우정을 그려내었다. 사춘기의 진정한 의미와 '성숙'의 과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나가면서도 과중한 학업과 진학에 대한 중압감으로 힘겨워하는 10대들의 모습으 통해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것이 무엇인가를 역설하느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