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젊은 안무자 창작공연

출연진

<상황설정1-시계> 우혜영, 노준성, 양보현, <新. 처용의 눈물> 김진완, 홍동표, 우상남, <기브온에서 꿈을 꾸다> 신종철, 이미진, 이강미, <월슨자매의 전락> 정유라, 정보금, 정재연, <시선> 촤유경, 김동호, <본능의 수작> 이선용, 이학현, <개구리가 새를...> 이태상, 정순원, 이영일, <너에게 묻는다> 차진엽, 김형민, 김영진, 김기훈, <목잠> 황규선, 정지은, 김영철, 윤혜정

제작진

진용남(조명), 김동수(음향), 천원욱(무대), <상황설정1-시계> 이현수(음악편집), 송보화(의상), <新. 처용의 눈물> 백승희(조명), 박정수(조명), <기브온에서 꿈을 꾸다> 민천홍(의상), 대한사람(음악), <월슨자매의 전락> 정기헌(대본), 김호찬(설치미술), <시선> 조강기(대본), 배경술(의상), 백정희(연출), <본능의 수작> 민천홍(의상), 장상준(음악), 한윤춘(무대미술), 오세금(분장), <개구리가 새를...> 한진국(의상, 무대미술), 이수원(영상), <목잠> 조주현(대본), Mr.리(의상), 임대호(음악), 이대업(무대미술), 이병주(영상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