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서울 국제 크로스오버 즉흥 춤 축제 (1) ; 미나 유와 임프로비제이션

공연설명

“즉흥이라고 해서 아무런 생각 없이 춤을 풀어낼 수는 없지요. 생각 없는 움직임은 보는 사람을 따분하게 만들어요. 즉흥 춤 공연은 프로젝트를 추구해야 합니다. 컨셉이 있어야 하지요” “즉흥은 자기표현의 시간입니다. 춤의 60~70%는 머리에서 나오는 것이고 그 뒤 몸이 따라주 는 것이죠. 그 후는 가슴에서 나와야 합니다. 즉 느낌으로 춤이 완성되는 것이죠. 즉흥에서의 느낌은 바로 순발력입니다.” (몸지 4월호 인터뷰 기사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