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경시천극원

공연설명

비극적인 운명을 가진 중국 농촌 부녀... 찐쯔(금자)는 악한 시어머니와 선량하지만 나약한 남편, 복수하러 온 옛 애인 등 비극적인 사랑과 복잡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 처해 있는 인물이다. 반항적 성격을 가진 주인공 찐쯔는 당시의 사회적 울타리와 여성으로서 처한 억압적 굴레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며 사랑과 포용으로 인간들 사이의 화해와 이해를 이끌어내는 강인한 여성상을 그려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