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놀이 퍼포먼스 타오

공연설명

까마득히 오래 전, 사흘 밤낮을 불 밝히며 놀던 사람들이 있었다. 해마다 마을엔 축제의 날이 돌아와, 낮엔 그들의 신명이 태양을 삼킬 듯 했고, 밤이 돌아오면 그 태양의 에너지를 토해내기라도 하듯 강렬함에 끊임이 없었다. 달에 닿을 듯 불길은 타오르고, 불빛은 강을 건넜다. 불길처럼 깃발이 나부꼈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