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퍼? 랩퍼!

줄거리

네 명의 여자는 경제적 어려움에 빠진 혜자와 함께 돈을 벌기 위해 지방에 보기 드문 여성전용클럽을 만든다. 이름하여 ‘레이디 클럽’

1막까지는 여성전용클럽을 만들기까지 드러나는 네 여자들의 개성, 그들이 주위의 남자들과 함께 벌이는 이야기, 특히 ‘젠틀맨 하우스’라는 남성클럽에서 살사 댄스를 즐기고 사랑을 찾는 과정이 중심이다.

2막, 여성전용술집이 당국에 의해 호스트바로 몰리고 '레이디 클럽'이 문 닫을 위기에 처하자 네 여자들은 사업 아이디어로서 랩과 힙합의 축제를 기획하고 술집 대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클럽의 성격을 바꾼다. 아줌마들이 벌이는 랩과 힙합의 축제는 관객몰이에 성공하고 그들은 열심히 갈고 닦은 멋진 솜씨로 관중을 사로잡는다.